[소울워커] 패치 후 변경된 캔더스 시티에 관해서
Game/SoulWorker 2019. 12. 23. 18:50 |
1. 광원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 지형지물 변경
원래는 전체적으로 어두운 도시라서 눈에 잘 안띄는 부분은 퀄리티를 좀 날려먹은 곳이 많음.
대표적인게 저 바닥에 떨어진 신문지.
저게 데칼이 아니라 별개의 오브젝트임.
그래서
원래는 어두워서 AA 적용 안되고 깨진 부분이 전혀 안 보였는데, 이젠 눈에 거슬릴 정도로 보임.
2. 대충 만든 텍스쳐
하늘 텍스쳐도 어둡던걸 그냥 대충 밝기 조절해서 씌워두니까 계조 분리 현상이 발생함.
색깔이 단계적으로 누렇게 뜬거봐.
원래도 있었긴한데 더 심해짐.
그리고 다른건 참아도 진짜
광장 텍스쳐가 아무리 봐도 사이즈 작은걸 새로 안 만들고, 대충 크게 리사이징해서 썼다는게 가장 눈에 띔.
광원이 존재하는 부분의 밝기도 굉장히 어색함.
야이 시바 눈에 잘 안띄는거야 어쩔 수 없이 최적화한다쳐도, 눈에 대놓고 보이는걸 이따구로 쳐만들면 어떻게 하라는거야
설정이 잘못됐나싶어서 텍스쳐 뜯어서 살펴봤는데 깨진 그대로임.
진짜 너네들 너무한거 아니니?
원래 텍스쳐가
요런 애들 합쳐서 쓰는건데, 이제 광장 텍스쳐를 저 커다란 똥덩어리 하나로 퉁쳐놔서 저걸 다시 쓰지도 못하게 해놨음.
'Game > SoulWork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소울워커] 루인 포트리스 메모리얼 위치 정리 (작성 중) (0) | 2020.01.05 |
---|---|
[소울워커] 만우절 로그인 BGM (0) | 2020.01.01 |
[소울워커] 캔더스 시티 메모리얼 위치 정리 (2) | 2019.03.29 |
[소울워커] 오늘 점유율작하다가 발견한 버그 (0) | 2019.03.20 |
[소울워커] 로코타운 메모리얼 위치 정리 (2) | 2019.03.18 |